본문 바로가기

가족

부모님과 남이섬

20151029


부모님과 남이섬^^

오래간만에 찾아간 남이섬

알록달록한 단풍과 은행나무를 기대했지만...

너무 늦게 간건가... 은행잎도 그렇고 단풍도 많이 떨어져 있었다...

그래도 그나마 있는 단풍잎에 감사하며^^






















어깨에 손 올리는게 어색한 아부지 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아부지의 손이 이제는 조금 자연스러워졌다 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두 분 마주보기가 그리 어렵습니까??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이 날 찍은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ㅎㅎㅎ

아들 모델 역할 해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ㅎ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이제 손은 머 기본으로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