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가족

이안이 백일 사진^^

이안이 100일 사진~!!!

전문 작가에게 찍고 싶기도 했지만...

너무나 많은 돈을 요구? 해서 ㅋ

셀프스튜디오를 예약하고 제가 찍기로 했습니다.ㅋ


물론 100일이 지난후에 찍은 사진입니다만...ㅋ


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아름아운신 엄마와 한컷~!





이런 모자 하나 사놔야겠다.

이안이에게 참 잘 어울렸던 모자 ㅎㅎ








참 잘웃는 이안이 ㅎ




삼각대 놓고 찍었는데도 카메라를 잘 보고 잇는 이안이 ㅎㅎㅎ

기특하구먼 ㅋㅋㅋ












이 의자에 멋지게 앉아서 찍어보려 했지만...

이안이가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...

실패..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자기집 인 것 처럼 자유로운 포즈 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배경이 참 이뻤어요 ㅎ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이제 본격적으로 사진 찍기 시작인데...









아내가 가장 좋아라 하는 사진...ㅋㅋ

효도는 셀프 입니다~ㅎㅎㅎ




아빠랑 이안이랑 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사진을 많이 찍어서 짜증나있었는데 

여기에 눕히자마자 짜증은 어디가고 너무나 좋아라 하는 이안이

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은가부다 

조만간 저런거 하나 사야하나 ㅋㅋㅋ
















엄마를 보고 있는중...

눈 속에 빠져 들겠어~ㅎㅎ












이렇게 활짝 웃는데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~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이다. 

가족 모두다 행복한 순간 ㅎ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'가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안이 첫 동물원  (0) 2018.10.08
이안이가 태어난지 100일이 되었어요~~^^  (1) 2017.09.17
이안이 친구 생겼어요^^  (0) 2017.09.15
서이안 태어나다.  (0) 2017.09.09
셀프 만삭사진  (0) 2017.05.17